사천읍맛집

페이지 정보

profile_image
작성자게스트 조회 7회 작성일 2020-10-22 15:30:05 댓글 0

본문

현지인추천 사천오면 꼭가야하는 사천맛집 브이로그(경남사천 맛집탐방/등갈비찜)

탁이로그 경남사천맛집투어 3탄!
사천사는 새댁이 알려주는 사천에서 뭐먹을까?

사천읍내로 가면 보이는 "산청 흑돼지" 고기집에 파는
등갈비양념 메뉴가 있어요~
대/소 이렇게 두가지가 있는데 2명이서 소가 적당합니다
3시간전 예약은 필수! ~~
볶음밥까지 드시고가세요!

오늘도 배부르게 먹는 탁이로그입니다
이기현 : 역시 고기는 손으로 뜯어 먹어야 제맛이죠ㅎㅎ
잘 보고 갑니다 ^^)

하루에 수백 그릇 판매한다는 오랜 내공의 해물육수 국수집! 예지분식

훈태한마디: 조만간 논란의 찍쏘 초대해보겠습니다..
** 정보 **
- 상 호 : 예지분식
- 위 치 : 경남 사천시 사천읍 시장1길 16
- 전 화 : 055-854-1054
- 시 간 : 매일 10:30 - 20:00
- 주 차 : 주변 주차장이용
- 메 뉴 : 물국수 4000원부터


맛집제보 [ huntaetv@gmail.com ]
훈태티비구독하기[ https://bit.ly/2s694b ]
훈태티비인스타 [ https://instagram.com/huntaetv ]

#예지분식 #국수 #사천맛집
엘라 : 제고향이 사천이에욤. 전 친정갈때마다 예지분식가서 국수 먹어욤.여기 칼국수도 진짜 맛있어욤. 그리궁 국수 주문하실때 고추달라고 하시면 매운청양고추 줘욤. 국수는 고추랑 먹어야 제맛이랍니당~~♡
nn A : 국수는 고오추있어야 맛인데.. 정말 아쉽
신재원 : 독특한 스타일의 국수집이네요.
Seok-gyo Gwon : 모래요정이 궁물을 잘먹다니...
김현석 : 김밥는 삼성동 종로 김밥 최고

맛있는 여행 삼천포 사천 맛집 추천 BETS 10 ㅣ사천 가볼만한곳 ㅣ 삼천포 가볼만한곳 ㅣ 사천시 맛집 ㅣ 경남 여행

오늘은 경남 사천 (삼천포) 식당을 모아봤습니다.
회를 비롯한 해산물 좋아하시면 이곳은 정말 좋은 곳 같더라고요.
아직 더 가봐야겠지만 살짝 맛만 보고 온 열 곳 식당 소개 영상을 올립니다.
우리는 엄마가 달라서 입맛이 다르므로 가볍게 봐주시면 감사하겠고
여기보다 더 좋은 곳 당연히 많겠지요. 댓글로 추천도 부탁드리면 기회가 되면
꼭 방문해보도록 하겠습니다.

맛있는 여행 삼천포 사천 맛집 추천 BETS 10 ㅣ사천 가볼만한곳 ㅣ 삼천포 가볼만한곳 ㅣ 사천시 맛집 ㅣ 경남 여행

영상 봐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.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이메일 : sojutravelman@gmail.com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
술쟁이가 추천하는 제주도 맛집 무려 TOP 33


제주도민이 추천해준 제주도 맛집 베스트 8


술쟁이가 엄선한 현지인 부산 맛집 추천 BEST 11


맛있는 여름휴가를 책임져줄 현지인 추천 속초 맛집 BEST 6


꼭꼭 숨어있는 속초 맛집 추천 BEST 7


꼭꼭 숨어있는 부산 맛집 추천 BEST 6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#사천맛집 #삼천포맛집 #사천여행 #삼천포여행 #사천가볼만한곳 #삼천포가볼만한곳 #삼천포실비집
욜쓰Tube : 04:21 너무 맛있어서 또 와야겠다. 싶었습니다. 라고 하시는 줄 ㅋㅋㅋ 변화구 오졌네요 ㅋㅋ
이산들 : 매운아구찜 제가 한 40년 단골집
황금마차도 있어요♡
허룸한 분위기도. 짱!
주인 언니도 참 좋아요~
강영현 : 내고향 삼천포 ㅠ
동일반점 알아주죠
45년정도 장사했을건데요 ㅎ
my life : 좋은 정보 좋은 영상 감사 합니다.
jj h : 사천 오동동 아구내장전골... 이거 먹어야됨. 사천 넘버원

... 

#사천읍맛집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전체 525건 1 페이지
게시물 검색
Copyright © www.xn--980b89ss7dosdr9bwubwy7c.kr. All rights reserved.  Contact : help@oxmail.xyz