발리아스톤

페이지 정보

profile_image
작성자딸기농부 조회 14회 작성일 2020-10-18 15:17:44 댓글 0

본문

[브이로그] 발리여행 길리섬에서의 일상 - 리조트, 맛집, 교통

2주간의 발리여행 중 길리섬에서 보낸 일상 브이로그예요^^ 길리섬에서의 교통, 길리 아스톤 선셋비치 리조트, 길리섬 맛집 가격 알려드려요^^
바둑태세 : 요즘 피자땡겼는데...남편분 레지나피자 먹방 너무 맛있게하시네요 ㅋㅋㅋㅋ 야식안되는데..
피아노 치는 한의사Piano Herb : ㅠㅠㅠㅠ 레지나피자 맛있어보여요 ㅋㅋㅋㅋ
밀키웨이 : 아‥새소리도 좋고 하늘이랑 바다랑 땟깔이 틀려ㅠㅠ 구운가지 먹고 싶어용 두번세번 가라고 추천해주신곳 진짜 꼭 가고 싶네요 ♥ 그 와중에 짝퉁 맥도날드 뭔가요ㅋㅋㅋ 살짝 호기심 생겨 들어가고 싶은ㅋㅋ 배경음악도 그때그때 완전 적절하게 넣으시고 이젠 프로가 다 되셨어용 ♡이번편은 왠지 특히 더 공들인 느낌이 ^^ 물속촬영은 뭘로 하신거에용??
AustinCouple오스틴부부 : 발리는 안 가봤는데 넘 아름답네요...!!! 영상으로 힐링하고 가요!!
타이란타tv : 발리 부럽다,, 발리 ㅜ,ㅜ

BALLY 발리 스니커즈 언박싱, 졸업선물, 오케이몰, ok mall, 발리 신발, BALLY ASTON NEW SNEAKER

오케이 몰에서 주문한 발리 스니커즈

#오케이몰#발리스니커즈#bally
jinghua jin : 이쁘넹~누군 좋겟당~좋은 신발 신고 고고싱~

리버풀 선수들이 손흥민을 인정했던 경기ㄷㄷ..

손흥민선수와 에릭센선수는 그냥 월드클래스..!

다음 영상을 위해 구독해주세요 !

Please subscribe for the next video

동현 인스타https://www.instagram.com/kldhdonghyeon/
나현 인스타 https://www.instagram.com/nahyeonzzi/

네이버TV https://tv.naver.com/kleaguedh

유튜브 https://www.youtube.com/channel/UC2qVOOz13xLXHaw9yW-aMXQ?sub_confirmation=1

#손흥민 #에릭센 #리버풀
구독하면 올해 안에 예쁜 여친 생김 : 손흥민 대단!
대전에사는성준이 : 유럽에들 저런 마인드 참 보기 좋아. 우리나라는 어떻게든 서로 헐뜯으려고 난리고...
손까나가뒤지셈 : 미쳐버린파닭을 보면서 봤던경기.. 그래서 다시는 미쳐버린 파닭을 먹지않는다는...
K.S JUNE : 루카스는 진짜 3연속 골 후에 보면 답없음. 슛팅 10개중 2~3개. 패스 평범함. 그래서 끊기는게 종종 잇음.
시소코슛팅 10개중 답 없음. 패스 너~무 평범해서 할말 없음.
은돔벨레가 오고나서 변화가옴. 슛팅과 패스.. 위 둘을 기본 능가함.
아프리카? 특유의 패싱이..있는거 같음. 잘은 모르지만..현재 대성공.
손흥민화이팅 : 정말 토트넘은 에릭센을 필요로 하고있습니다 그리고 부진했던와중에. 빛났던 에릭센 손흥민 선수 응원합니다^^~~

... 

#발리아스톤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전체 548건 1 페이지
게시물 검색
Copyright © www.xn--980b89ss7dosdr9bwubwy7c.kr. All rights reserved.  Contact : help@oxmail.xyz